대관령

대관령 꽁지네 약도

강릉꽁지 2010. 5. 11. 21:12

     대굴령 이드래요.

 

     자우지간 고속도를 타셔야 편히 오실수 있읍니다.

     그리 하시고 영동 고속도로 횡계 IC 로 나오셔요.

     통행료는 내셔야 나올수 있을것 입니다.(단 좋은 빽이 있으신분은 제외인거 아시죠) 

     나오셔서 50m 오시면 아래 사진의 모습이 보입니다.

     이곳에서 좌회전을 자우지간 하시드래요.

 

 

좌회전 하셨죠???

우회전 하신분은 유턴을 하심이 좋을듯 합니다.

100m 오시다보면 아래 사진 모습과같이 조그마한 다리가 전방에 보이면서 우회전을 할수 있드래요.

차항길이란 표시판도 보이시죠.

대굴령집이 차항리 입니다.

우회전 하셨으면 2km직진을 하셔야 합니다.

좌측으로 개울이 흐르고 있사오니 구경 하시면서 오셔요.

 

 

1.9km를 오시면 갑자기 차선이 편도 2차선에서 편도 1차선으로 줄어 듭니다.

너무놀라지 마시고 100m만 더오시면 아래 사진과같이 황병산 이란 간판이 보일실것 입니다.

간판과 비닐하우스 사이로 우회전을 하시드래요.

개천으로 가시면 조금은 어려운 상황이 생길수도 있사오니 양지 하시드래요.

혹시 그리가셔도 전 책임을 질수가 없사오니 양지 하시드래요.

 

 

 

황병산 식당이 보이시요.

거이 다왔어요 조바심 내지 마시고 아래 사진과같이 좌회전 방향으로 포장된 길이 보이실 겁니다.

포장길을 따라서 100m 만 천천히 오셔요.

빨리 오시면 먼지가 나걸랑요...ㅋㅋ

 

 

먼길 오시느라 고생하셨어요.

우측에 보이는집이 대굴령 집입니다.

혹시 빈손으로 오신분은 지금 다녀오셔요.

마음은 가벼움게 양손은 무겁게.........ㅋㅋㅋㅋㅋㅋㅋㅋ

 

 

주소: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차항리 128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