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

(주문진) 개바위 아시나요..??

강릉꽁지 2011. 3. 30. 06:30

안녕 하세요.

대관령꽁지 입니다.

 

오늘은 지인이 서울에서 꽁지네집을 찾아오셔서 지인과

주문진으로 향합니다.

 

그래도 서울에서 오셨으니 바다구경은 하시고 가셔야할거 같기에

주문진 수산시장을 구경도하고 맛난회도 묵고 ...ㅎㅎㅎ

 

주문진 이야기를 하다보니 문득생각이 나는곳이 있어서 좋은 구경을 하자고

일행과 간곳이 개바위 입니다.

 

혹시 아시는 분들고 있으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사진을 몇장 담아 봅니다.

직접 보시고 얼마나 닮아서 개바위라고 하는지 판단을 해보시길...ㅎㅎㅎ

자~~

그럼 사진을 보시지요.

 

 

 

 

개바위를 정면에서 본 모습인데

비슷한가요...아니라구요...ㅎㅎㅎ ..우야지...

 

 

 

 

혹시 가시는 분들을 위해서 포인트를 이야기하니

기억을 하셨다가 사진으로 담아 오시길 바라면서 설명을 합니다....ㅎ

 

이 사진은 정면에서 3시 방향을 담은 사진입니다.

 

어쩌요 비슷한가요...ㅎㅎ잘모르시겠다고요...ㅋㅋ

 

 

 

 

자꾸만 아니라고 하시니 승질이...ㅎㅎㅎ

그래서 당겨서 한장담아 봅니다.

 

애구 이러다 망신만 당하는것은 아니겠지요..ㅋㅋㅋ

 

 

 

자~~ 그럼 이번에는 9시 방향에서

담은 사진입니다.

어쩌요 비슷해 보이남유...ㅎㅎㅎ 지금 그래도 아니라고 하시는 거지요...

 

 

 

좋아요 이제는 아니라고 말못하게 지대루 담아볼 것입니다.

정말루 놀라지 마셔요...ㅎㅎ

 

요번에는 11시 방향에서 사진을 담은 모습입니다.

어쩌요~ 이래두 아니라구 말못하지요...ㅎㅎㅎ

 

 

 

장소가 횟집앞에 있다보니

그곳을 지나치는 분들이 많아도 모르시니

아쉬운 마음에 꽁지가 여러장의 사진을 올린것 입니다.

 

다음에는 주문진 가시면

어시장 들려서 회드시고 바로가지 마시고

개바위도 구경을 하시고

가시길 바라며 글을 마치겠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