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

블방의 봄꽃에 부화가 치밀어 봄꽃 나들이 갑니다..

강릉꽁지 2011. 4. 7. 06:33

 안녕 하세요.

대관령꽁지 입니다.

 

요즘 블방을 다니면서 꽃구경을 정말많이 했읍니다.

산수유.개나리.목련.생각나무.벗꽃.등

봄을 알리는 꽃들을 보려니 부화가 나더군요.

 

그래서 바쁜시간을 쪼개서 꽁지도 봄나들이 꽃구경을

하려고 대관령을 떠나봅니다.

 

꽃구경을 한다는 들뜬마음은

어릴적 소풍가는 아이마냥 밤잠을 설치고 말았읍니다.

 

아직도 나들이는 정말좋은것 같아요...ㅎㅎㅎ

 

블님덜 꽃가지고 염장을 지르셨죠.

그래서 꽁지도 오늘은 꽃구경 포스팅을 합니다.

 

너무나 부러워하지 마시고 천천히 꽃들을

둘러보시길 바래요.

 

자그럼 고고씽....ㅎㅎㅎ

 

 

 

 

 

요것이 이름이 뭐라고 하던데

꽁지는 왜그리 꽃이름을 못외우는지...ㅎㅎ

 

아~~~

군자란 꽃이라 하던데요..

 

 

 

 

 

 

 

이꽃은 이름은 잊지를 않았읍니다.

이름이 어찌나 뽀대가 나는지 기억을하고 있읍니다.

 

천사의 나팔꽃 이라고 하더군요.

이름이 너무나 멋지지요...ㅎㅎ

 

 

 

 

 

 

요사진 찍으려고 누워서 찍었다는 야그죠.

정말이지 힘들더군요..ㅋㅋ

 

 

 

이꽃은 이름이 먼지 생각이 전혀나질 않는데요.

머리가 항개가 있다보니...ㅎㅎㅎ

 

 

 

이꽃은 이름

 사랑초라고 하던데요.

 

잎사귀 모양이

 나비모양을 하고 있읍니다.

 

 

 

 

 

이것두 모르겠어요...ㅎㅎㅎ

 

 

 

선인장도

몇장 올려 드립니다.

 

선인장도 이름이 있다고 하던데...ㅋㅋ

 

 

 

 

 

 

어쩌요.

꽁지덕분에 봄나들이 즐거우셨나요.

 

더많은 사진을 담아서 염장을 지르려 했지만

아직도 나들이 못가신 분들을 위해서

요기 까지만 하려고 합니다.

 

다음에 대관령 야생화 피면은 멋진 사진을 올려드리고

꽁지의 봄나들이 꽃놀이는 여기서 마칩니다.

 

동행을 해주신 분들에게 감사를 드리고

오늘 하루도 꽃같이 화사한 하루를 바래봅니다.

 

 

 

 

~~ 뭐다요.

 마지막 사진을 올리지 말아야 했는데

꽁지는 강릉으로

머리 손질하러 미용실을 다녀왔다는 야그는 절대 안했읍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