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 맛집

(주문진 맛집) 주문진 생선회센터내,어부와바다

강릉꽁지 2011. 3. 25. 06:30

안녕 하세요.

대관령꽁지 입니다.

 

오늘은 어렵다는 맛집을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대관령꽁지를 찾아서 오시는 분들과 자주가는 곳입니다.

 

언제나 한결같이 맛난음식을 제공해주는 집이있어 소개를 합니다.

자세한 위치는 지도를 참고하시고 주문진 시장을 가시면 회센터 내에 어부와 바다란 횟집입니다.

 

혹시라도 주문진 가시면 들려보시길...

 

 

 

 

먼저 회 한사라를 보시고

찬찬히 들러 보시지요.

 

 

 

 

어부와 바다집

간판의 모습입니다.

 

 

 

 

메뉴판을 보시고요.

 

 

 

 

주방의 모습입니다.

 

 

 

 

꽁지네 식구와

지인두분이 같이 자리를 합니다.

 

 

 

 

주문과 동시에 미역국이

나오는데 요것이 얼마니 시원한지...ㅎㅎ

 

 

 

 

상추도 싱싱하고..ㅎㅎ

 

 

 

 

생선구이도 노릇노릇하니

얼마나 고소한지...ㅋㅋ

 

 

 

 

요건 떡이라고 하는데

맛나서 한그릇 추가를 했답니다...ㅎㅎ

 

 

 

 

반찬의 모습을

한장 담아주고...ㅎㅎ

 

 

 

 

사장님 싸비스 입니다.

개불.도치.멍개...ㅎㅎ

 

 

 

 

백세주를 지인이 드신다고 하기에..

꽁지는 이스리를 묵어야죠...ㅎㅎ

 

 

 

 

 

한상을 지대로 차려진 모습입니다.

회가 나오기전에 우선 한잔을 해야지요..ㅋ

 

횟집에 오면은 꽁지는 처음으로 멍개를 묵는데 입안에 퍼지는 멍개향은

언제나 좋아요..ㅎㅎ

 

 

 

 

지인이 구이를 드시고 싶다고해서

사장님에게 부탁을해서 구이를 사다 주셨읍니다.

 

 

 

 

꽁지가 주문한 모듬회가 나왔읍니다.

어쩌요 푸짐한가요..ㅋㅋ

 

 

 

 

 

꽁지 옆지기는 매운탕 중에서도 머리를 무척이나 좋아라 합니다.

머리를 발려서 묵고는 눈알만 남았다고 한장 찍으라고 해서 담아 봅니다...ㅎㅎㅎ

 

애구 그러구보니 매운탕 사진이 빠졌군요.

맛집은 이래저래 꽁지에게는 어려운 일입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