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 맛집

(강릉시 맛집) 술한잔 생각이 나는 날이면...배달식당

강릉꽁지 2011. 4. 22. 06:10

안녕 하세요.

대관령꽁지 입니다.

 

강릉을 여행차 오시는 분들이 많은것을 알고있는데

꽁지가 술한잔 하기 좋은곳을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어릴적 즐겨묵었던 닭내장탕 집을 ....ㅎㅎ

 

서울 상계동 살적인거 같은데 무척이나 많은 집들이 모여있었고

맛난집이 많았는데 그동안 좋은집을 찾지를 못해서 묵고 싶은생각만 가지고 있던차에...

 

강릉에 닭내장 맛집을 알아서 ...ㅋㅋ

얼큰함과 깔끔한 닭내장탕 집을 소개를 합니다.

 

 

 

 

 

 

배달이 되는곳은 아니고

간판이 배달식당 입니다...ㅋㅋㅋ

 

 

 

 

참고로 中하나면

4명이 묵는데 적은양이

아니라는 것을 야그 합니다.

 

 

 

 

맛집을 소개하시는 분들이

명함을 사진으로 올리시길래 따라쟁이를...ㅋㅋㅋ

 

 

 

 

 

아주작은 식당입니다.

테이블 4개이고 방 2개인 가계입니다.

 

 

 

 

 

나이가 드신 부부가 하시는 곳입니다.

무척이나 바쁜시간에 찾아서 일까요 주문한 닭내장탕이 먼저 나오고

 

 

 

 

한참 보글보글 끊고있을 때쯤에...

 

 

 

 

 

 

콩나물 무침이 나오는데요.

그런데 요것이 어찌나 아삭하고 맛나던지..ㅎㅎ

 

 

 

 

 

 

깍두기는 남들이 못묵을 정도로 시어터져야

맛나다고 묵는데 아직은 꽁지에게는 생무를 묵는것 같더군요...ㅎㅎ

 

 

 

 

 

묵은지 입니다.

강원도 김치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최고 입니다.

 

 

 

 

 

식사라에 덜어서 일단은

맛을 봅니다.

 

 

 

 

 

닭내장을 하나하나 설명을

해드리지 않아도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실것 같은데...ㅎㅎ

 

 

 

 

 

아~~~하시면

꽁지가 쪼매드릴수 있읍니다...ㅋㅋ

 

 

 

 

 

닭내장에 밥을 말아서

깍두기를 얹져서 요로콤 한수저 하시면..ㅎㅎ

 

 

 

 

 

 

묵은지를 얹저셔 드셔도 좋구요..ㅎㅎ

묵고 싶으시면 언제든 오시면 꽁지가 모시고 갈라요.

 

 

 

 

 

사진에 보듯이

수제비가 들어있는데 어찌나 맛나던지

허지만 조금은 부족하던것이 아쉬움이 있는데요..ㅎㅎ

 

 

 

 

 

어릴적 묵었던 닭내장탕을

그맛 그대로 느낄수있는 시간을 했읍니다.

 

블방님들 먼곳에 있기는 하지만 강릉에 여행차 오신다면

한번쯤 들려서 이스리 한잔과 닭내장 드시면 어떻까 합니다.

 

오늘 하루를 행복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