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관령 맛집

(대관령 맛집) 깔끔한 육수에 막국수의 지존 ....유천 막국수

강릉꽁지 2011. 4. 21. 06:43

안녕 하세요.

대관령꽁지 입니다.

 

대관령 살면서 여행중 맛집을 소개를 한적이 있지만

정작 사는곳 맛집을 소개를 한적이 없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대관령 맛집을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대관령 여행을 오시면 한번은 들려서

드시기를 강추 합니다.

 

 

 

 

깔끔한 식당건물은 아니지만

시골의 정겨운 모습은 외가집 같은 모습입니다.

 

 

 

겨울에 막국수를 드셔야 지맛인것은 아시지요.

 

찬음식을 싫어 하시는 분들은

따뜻한 음식으로 드시길...ㅎㅎㅎ

 

 

 

 

한명숙 前총리도 다녀가시고

우리의 영웅 마로터너 이봉주 선수도 다녀 가셨네요.

 

 

 

다녀가신 분들의

한마디가

벽면에 엄청 안데요..

 

 

 

마라토너 이봉주..

 

 

한명숙 前 총리...

 

 

 

장향숙 대한 장애인 체육회 회장.국가 인권 위원회 상임위원...

 

 

 

장향숙 회장이

자랑을 한 김치의 모습입니다.

 

 

 

갓김치

새콤하니 별미 입니다.

 

 

 

 

요것이 이집의 명물이 아닐까

하는 꽁지의 생각..ㅎㅎ

 

도토리 묵이 담백하니 너무나 맛나서 리필을 했거든요..ㅋ

 

 

 

 

막국수에는

겨자가 들어가야 지맛이죠..ㅎ

 

 

 

자~~~

막국수가 나왔읍니다.

 

 

 

국수도 담백하니 맛나지만

 

육수는 어찌나 깔끔한지 지금까지 묵었던

맛중에 최고라고 야그를 하고 싶은데요..ㅎㅎ

 

 

 

겨자를 넣고

식초를 좋아라 하는 꽁지는

식초도 듬뿍

넣어서 묵어 봅니다..ㅎㅎ

 

 

 

아~~~하시면

 

잊지마시고 대관령 오시면

들려서 한번 시원하고 깔끔한 맛을 느껴 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