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경상도

(충북영동) 지구상 모든 와인 충북 영동에 모인다....대한민국 와인축제

강릉꽁지 2012. 10. 8. 06:00




안녕 하세요.

대관령꽁지 입니다.


충북 영동에서 열리는 제3회 대한민국 와인축제를

다녀왔는데 와인 시음장 둘러보고 술에 취할뻔 했어요.


한잔씩 시음하며 돌다보니

참가한 농원수가 대단했거든요..


대한민국 와인 이제는 세계로...






축제장 길건너 주차장에 이렇게

천막을 설치하고

다문화 행사를 하더군요.


다문화 가정을 위해서 애쓰는 모습은 좋은데

축제장 주차장 부족으로 오신 분들이 주차로 고생을 하는데

이런것은 조금 아닌듯 싶더군요.


대한민국 영동 와인을 이렇게 진열을 했는데

아래 사진의 세계나라 와인과 뒤지지 않는듯 합니다.


세계 각 나라 

와인을 진열해 두었습니다.





시음에 참가하는 사람들이 

너무나 많아서 장소가 좁다고 생각이 들더군요.


축제전 포스팅한 

컨츄리 농원도 행사에 참가를 했어요.



소원 와인트리에

소원을 적었는데 이쁜소원을 사진에 담아봅니다.


와인 시음장에 7080 밴드 좋은 친구들

연주도 들으면서 와인을 시음을 했어요.


국악과 과일의 고장 영동입니다.


비누만들기 체험장.


포도즙과 포도초를 판매를 하는데

포도초 너무나 좋더군요.


포도로 만든 수제 초콜릿


한지공예

블방에서 자주 보지만 직접보니 너무나 좋았어요.


벌이 술독에 빠졌어요.

건강에 이것만큼 좋은건 없겠지요.


2012 영동 씨름왕 선발대회

여자부 3,4위전


남자부 3,4위전



2012 한국 난엽예품 전국대전

최우수 작품등 많은 수상작 난들을 감상을 했어요.


종합 전시장에는 

서예, 동양화, 난, 수석, 짚공예전 등이 전시를 했는데

영동 기술센타에서 조직배양한 자난을 모든 분들에게 무료로 나누워 주었어요.


전시장 내부 모습입니다.


영동군 가로수

감나무인거 모두들 아시는지요.


영동군 옆에 옥천군이 인삼의 고장 이라고 하던데

축제장에 인삼튀김을 한재 1,000원에

판매를 하던데요.


제45회 영동난계국악축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