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경상 맛집

연매출 50억 이라는 29세 젊은 CEO의 성공 비법중 하나?...

강릉꽁지 2011. 2. 20. 07:44

대구서 묵어야할 음식중 두번째 이야기 입니다.

막창구이를 묵으러 갑니다.

 

서울서도 많이 묵어본 막창 그래도 대구의 막창이 궁금하니

안묵어 볼수없으니 음식점으로 고고씽~~

 

대구 이야기는 오늘이 마지막 입니다.

전부다 묵어야 하는데 못 묵어본 매운 떡볶기.매운 갈비찜. 매운짭뽕.납작만두.등은

다음으로 미루고 막창을 묵고나서 충청도로 넘어 가려고 합니다.

 

이야기가 삼천포로 가려고 하는디...ㅎㅎ

막창 집으로 갑니다.

 

 

 

 

꽁지가 간곳은 상동 소막창집 입니다.

 

메뉴판이 보여서 한컷찍고.....ㅋㅋ

 

 맛집 포스팅을보니 명함도 찍기에 꽁지도

따라쟁이.....ㅎㅎㅎ

 

자리를 잡고 내부모습도 한컷...

 

테이블이 특이해서 사장님에게 여쭈니 특허품 이라고 하네요.

꽁지가 이일에 종사를 해보아서 아는데 아이디어거 돋보이는 테이블

오봉에 담아온 찬들을 홈에 언지면 셋팅은 끝이고 치울때도

오봉만들고 가면 끝입니다...ㅎㅎㅎ

편할거 같지요.

 

오늘 포스팅할 막창집 테이블이 강호동이 사회를보는 스타킹에 소개가 되는군요.

연매출 50억 이라는 29세 젊은 CEO의 성공 비법중 하나로...

 

요로콤 오봉 두개면 셋팅이 끝입니다...ㅎㅎ

 

막창구이의 맛은 소스에 있는것 같은데...

 

시원한 물김치 겨울에 묵어야 지맛이겠죠..ㅋ

이가 시린분은 안그런가요...ㅎㅎㅎ

 

마늘과 청양고추 그리고 된장 까정.....

고추는 매워야 고추지요...ㅎㅎ

 

고추가 간장에 빠져서 나오지 못해서 절여진 고추...ㅎㅎ

 

바다에서 공수한 다시마..

 

깻잎 간장절임..

 

땅콩도 주시내요.

 

상추와 깻잎 그리고 잘생긴 고추까정.....ㅎㅎ

 

정구지(부추)와 양파(다마내기) 그리고 와사비 까정...ㅎㅎ

 

뚜~~~~~~둥

드디어 요것이 막창 입니다.

 

 매운맛의 소스 입니다.

맞나? 애구 머리가 문제 랑깨요...ㅎㅎㅎ

 

이스리가 대구서 참군을 만났어요.....ㅎㅎ

 

쌍추삼으로 한컷 하시고...ㅎㅎ

 

된장찌개는 사장님 싸비스...ㅎㅎㅎ

인심도 좋으시고..

 

대구서의 즐거운 추억을 이렇게 마무리를 합니다.

그동안 대구를 많이 공부하고 즐거운 시간을 한거 같아 좋았어요.

언제다시 대구를가면 나머지는 그때 묵어볼 생각입니다.

휴일 즐겁게 보내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