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오삼 불고기 두부구이를 만나다..이것이 진정 삼합...??

강릉꽁지 2011. 4. 12. 06:56

안녕 하세요.

대관령꽁지 입니다.

 

따라쟁이를 좋아라하는 꽁지가

오늘은 조촐한밥상 으로 유명한 김또깡님을 따라쟁이 하렵니다.

 

그래서 꽁지의 조촐한 저녁상을

소개를 합니다.

 

아시죠..??

꽁지는 절대 염장샷 아니라는거....ㅋㅋ

 

 

 

조촐한 저녁밥상 입니다.

두부구이에 파김치 그리고 총각김치,무은지는 빠지면 서운하고...ㅎㅎㅎ

 

 

 

 

이스리 한잔에 묵고있는데

옆지기 냉장고에서 오삼불고기 꺼내서 구워주는데요.

 

 

 

꽁지는 이스리한잔 생각이 날때면

두부구이에 묵은지를 요로콤 같이 묵는것을 좋아라 합니다...ㅋㅋ

 

 

파김치에 두부를 같이 묵어도 좋구요.

 

 

아삭한 총각김치와 묵어도 개안은데요.

아삭함이 두부구이를 더욱더 맛나게 해주는데요.

 

 

 

오삼불고기 입니다.

조촐한 저녁밥상이 화려한 밥상으로 변하는거 같은데...ㅎ

 

 

 

 

 

 

 

 

 

 

 

오늘하루도 행복한 하루 하시고

조촐한 밥상를 하려다 이상하게 가버리고 말았죠.

 

허지만 절대 염장샷은 아닌거 아시죠...ㅎㅎㅎ

다음에는 지대로 염장을 지르려 노력을 하겠읍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