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호반의도시 춘천시 명동에는 낭만...??

강릉꽁지 2011. 3. 7. 06:35

안녕 하세요.

대관령꽁지 입니다.

 

오늘은 강원도 춘천여행을 하려고 하는데 가장 좋은곳이 어디일까 생각하다가

춘천 닭갈비 포스팅 하시는 님들이 많은데 춘천까지 오셔서 묵었더니 맛이있다,맛이없다 이야기 하시던 생각에

꽁지가 아는 상식을 나누고자 명동 닭갈비 골목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많은분들이 알고계시만 모르는 분들을위한 포스팅 이라는것을 미리 말씀을 드립니다.

춘천은 어디를가든 아니 어느 지역이든 맛으로 유명한곳을 가보면 처음가는 분들은 어디를 가야할지

망설이게 되는것이 당연합니다.

 

무조건 아무데나 들어갔다가 실망을하기 마련인데...

다른분들과 입맛의 차이가 있을수 있으니 상호는 거론을 하지 않으렵니다.

 

혹시 춘천에 오시면 이곳에 닭갈비 골목이구나~~

알아 두시면 좋을듯 합니다.

 

자~~~

닭갈비 골목을 들어 가렵니다...ㅎㅎ

따라오시지요..

 

 

 

 

 

 

춘천시 조양동에 위치한 닭갈비 골목으로 지역 사람들과,서울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경춘선 개통후 서울서 많은분들이 오시다고하니..대박이죠..ㅎ

골목입구에 요로콤 간판이 자리하고 있지요.

 

목을 시작으로 모든집들이 모여있으니 가시는 분들은 가계를 잘 골라서 가시길 바랍니다.

꽁지도 전부가보진 안았지만...ㅎㅎ

청산닭갈비를 경계로 삼거리가 있는데 모든골목을 사진에 담아봅니다.

요기는 입구서한장..

 

요기는 삼거리에서 복천닭갈비 방면으로 ...ㅎㅎ

 

삼거리서 명동 방면으로...ㅎㅎ

 

요기는 들어온 방면으로...ㅎㅎ

 

닭갈비 골목을 나오면 그곳이 바로 춘천의 명동거리 입니다.

 

겨울연가를 이곳에서 촬영을 했다고 일본에서 관광객이 많이들 온다고 하네요.

한류열풍을 실감을 할수있는 곳입니다.

 

춘천의 낭만시장 입니다.

왜인지 낭만이 들어가면 좋은지 알수는 없지만 그냥 좋은데요...ㅎㅎ

 

이곳 재래시장도 사람이 없는것 같아서 안타까움이 있는데요.

꽁지가 저녁에 들려서 그런가....ㅋㅋㅋㅋ

 

이곳 낭만시장도 이쁘게 단장을해서 쇼핑을 할때도 비 맞을일은 없게 맹글어 놓았더군요.

 

늦은 시간이라 요기까지 구경을하고 다시 발길을 명동으로...ㅎㅎ

 

길을걸으며 요로콤 한장 담아두 보구요...ㅎㅎ

 

명동의 거리에는 온통 배용준과 최지우 사진으로 도배를 ...ㅎㅎ

 

이짝으로 한장..ㅋ

 

요짝으로 한장..ㅎ

 

조짝으로 한장..ㅋ

 

고등학교 남학생들이 인형을 가지고 노는데 사진기를 들이대니 포즈를 잡아주면서 이쁘게 찍어달라고 부탁을 하더군요.

혹시나 대관령 꽁네를 찾는다면 가져가라고 요기에 올려봅니다...ㅎㅎㅎ

 

위짝으로 한장..ㅋ

이번에는 위짝으로도 찍었다요..ㅎㅎㅎ

 

어릴적 죽치던곳이 요기에 있네요.

꽁지가 LP판을 좋아라해서 매일 죽치던 곳인데 춘천에오니 아직도 요런가계가 있더군요..ㅎㅎ

어릴적 추억이 새록새록 합니다..ㅋㅋ

애구~ 하라는 공부는 안하고 음악에 미쳐서...ㅎㅎ

 

춘천의 명동은 낭만이 있어서 좋은데 님들은 어떠셨는지요..ㅎ

오늘 하루도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래봅니다.

닭갈비는 안묵었냐구요..??

궁금 하신가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