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황홀한 야경에 쓰러져버린 아바이 마을..

강릉꽁지 2011. 3. 8. 05:30

안녕 하세요.

대관령꽁지 입니다.

 

춘천에서 닭갈비에 이스리도 묵었는데 올만에   묵어서 어찌나 맛나던지

묵는데 정신이 팔려서 사진을 담는것은잊고 열심히 묵었읍니다...ㅎㅎ

 

닭갈비와 이스리...애구 꽁지는 운전 못한다요.

옆지기가 운전을하고 춘천에서 속초로 넘어갑니다.

 

어찌왔는지 모르고 조수석에서 쿨쿨...ㅎㅎㅎ

애구 얼마나 힘들었을까.....말은 잘해요....켁

밤 운전을 유난히 싫어하는데 오늘은 싸비스를 한다고 하기에 심하게 달려서....헐...헐.....지송

 

속초야 일어나~

하는 소리에 눈을뜨니 속초에 도착을...ㅎㅎㅎ

그래도 덕분에편히 속초에 도착 했읍니다.

 

늦은밤 속초를 도착해서 침대에서 일출을 찍을생각에 마음이 설랩니다.

내일은 날씨가 도와주겠지...ㅎㅎ

 

차에서 한참을 자고나니 지금 숙소를 잡기는 그러니 야경을 잡으러 갑니다.

속초의 야경이 어디가 좋더라 기억을 다듬어 먼저 아바이마을 청호대교가 생각이....

 

자~~

청호대교 야경을 감상하려 출발을 합니다.

참 심장이 약하신 분들은 안보시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왜냐구요.

 

너무나 황홀해 쓰러집니다...ㅎㅎㅎ

 

 

 

 

 

 

청호대교 야경입니다.

어쩌요 정말 쓰러질거 같지요..ㅎㅎ

 

 

 

 

 

 

 

요기는 가을동화 촬영으로 유명해진 아바이마을 갯배입니다.

 

속초의 중심지인 중앙동 모습입니다.

황소가 금방이라도 달려들거 같아요...ㅎ

 

중앙동 거리의 모습...

 

물치항 입니다.

대포항을 지나서 있지요.

 

 

속초의 영금정 이곳도 야경이 멋진곳인데 조명을 ...

우째~ 가는곳마다 이런다요.

 

야경을 담고나니 옆지기 왈~

하늘을보니 내일 해돋이는 날샌거 같으니 집에가서 편히 자자고 하네요.

밤 운전에 미안한 생각도있고 그래 그럼 집으로 갑시다...ㅎㅎ

이제는 꽁지가 운전을...

 

요기서 꽁지의 여행을 모두 마침니다.

그동안 여행에 동참을 해주신 분들에게 다시한번 감사를 드리고 대구에서 만난 좋은분들을 되새게 봅니다.

소중한 추억의 한 페이지를 이렇게 만들어 봅니다...

 

박씨아저씨에게 부탁을 한가지 드리려 합니다.

대관령꽁지네 언제든 많은님들과 한번 다녀가시길 바래봅니다.